fx외환거래 재테크리딩방 파워볼방식 이쪽이에요

fx외환거래 재테크리딩방 파워볼방식 이쪽이에요

“클럽 페이스를 과감히 fx게임 열지 않으면 모래와 닿는 면적이 넓어져 모래 저항을 이겨 내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클럽을 더 눕혀 날을 세워야 공 밑 모래를 퍼낼 수 있고 ‘철퍼덕’ 샷도 피할 수 있다”며

1,2라운드에서 4타 엔트리 fx 씩을 줄이며 우승경쟁을 하던 박성현은 무빙데이의 부진으로 중간합계 2언더파 211타를 적어내 공동 17위로 내려앉았다.

박성현은 투어 2년차인 올시즌 기복이 심한 경기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 3월 KIA클래식에서 컷오프된 박성현은 4월 LA오픈에서도 예선탈락해 ‘2년차 징크스’를 우려케 했다.

그러나 5월 텍사스 클래식에서 시즌 첫 우승을 차지하며 건재를 과시했다.

양희영은 자신의 29번째 생일날 2오버파 73타를 쳤으나 공동선두로 뛰어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시즌 첫 우승 기회를 잡은 양희영은 작년 혼다 LPGA 타일랜드 우승후 17개월 만의 우승에 도전한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면 세계랭킹 1위에 오를 수 있는 유소연은 버디 2개에 보기 3개로 1타를 잃었으나 중간합계 6언더파 207타로 강혜지와 함께 공동 4위에 포진했다.

유소연은 3라운드 후 LPGA를 통해 “1~2라운드와 비교하면 오늘이 정말 정말 힘들었다. 모든 샷을 판단하는 게 어려웠고 티샷과 세컨드 샷을 하는 것도 어려웠다”고 토로했다.

최종 라운드 날씨가 어땠으면 좋겠느냐는 질문엔 “솔직히 이렇게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가 힘들긴 하다. 차분한 날씨가 좋긴 하지만 그게 그거라고 생각한다.

스코티시 여자오픈이 끝나면 바로 메이저 대회 ‘리코 브리티시 여자오픈’이 개막해, 메이저 대회를 앞두고 스코티시 여자오픈에서의 경기력이 중요하기도 하다.

유소연은 “연습과 실제 경기는 다르다”면서도 “물론 이번 대회가 브리티시 오픈에 대비하는 정말 중요한 대회이긴 하다. 하지만 연습한다는 생각 뿐만 아니라 이번 경기에 집중하고 싶다.

이날 강풍이 부는 속에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드라이버 샷”을 꼽은 고진영은 “오늘 14개 티샷 중 1~2개만 미스한 것 같다”고 경기가 잘 된 이유에 대해 분석했다.

당시 고진영은 3라운드까지 선두를 달리다가 최종 라운드에서 박인비에게 역전 우승을 허용하며 박인비가 ‘커리어 그랜드슬램’ 대기록을 수립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다.

어디를 줄로 잡고 패턴을 읽느냐도 중요하며, 복잡한 파워볼게임 결과값 속에 어떤 패턴이 숨어  있는지 현재 진행된 결과값이 패턴인지 아닌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홀/짝’게임에서 홀, 짝 중 어느 결과든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을 하게 되면 돈을 잃을 파워볼 확률을 가장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그 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잘 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탑승을

운이 나쁘게 반대쪽 장줄이라면 3연패 후 끝낼 수 있고, 퐁당구간이었다면 본전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일반합, 파워볼 (낱개) , 언오바, 보통 이렇게 3 종류라 보시면 되고, 대,중,소 라던지 3 방향 게임은 배제합니다.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줄을 말합니다.

해서 한두개 운좋게 몇번 승리하는거는 그냥 하루만 게임을 승리하는 거지만,  저런식의 구간의 긴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 홀 줄이 장줄이라 치면 중간에 있는 4번째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 번 확실히 먹고 금액을 칠수도 있고,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파워볼게임 : 파워볼주소.com

엔트리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